2012년 7월 11일 수요일

쿨러마스터 스톰트리거 (CM Storm Trigger) 간단 개봉기


안녕하세요, Lord J입니다. 기계식 키보드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필요는 없지만;ㅋㅋ) 용산 선인상가에 있는 PC기어에 가서 이놈을 사왔답니다. 스톰트리거는 퀵파이어 (QuickFire)의 후속작인데, 가장 눈에 띄는 개선사항은 퀵파이어에서는 일부 키만 LED 백라이트가 있었던 반면, 스톰트리거에서는 모든 키에 LED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정식발매 기계식 키보드 중 유일하게 red LED 백라이팅 제품이라고 합니다.



패키징은 화려합니다. 제품이 고급제품이다 보니까 패키징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죄측 하단에 CMSTORM TRIGGER이라고 써있는것이 보일 텐데요, CM STORM은 쿨러마스터의 게이밍 브랜드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와 게이밍 PC케이스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박스의 앞면에는 제품의 사진과 로고, 제품의 일부를 볼 수 있는 윈도우가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패키징입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는 스위치의 종류를 알려주는 그림과, 고급 금 도금 체리 스위치, 64KB의 키보드 탑재 매크로 메모리, 그리고 5개의 매크로 키가 있다는 글이 적혀있네요.



뒷면에는 여러 언어로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의 장점 3가지를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있습니다. 5개의 매크로 키, 듀얼 USB허브, 그리고 64KB의 메모리가 있다고 하네요 (앞면과 비슷한 내용;ㅎㅎ).


내부 보호(완충)장치는 두껍게 잘 되있습니다. 배송과정중 파손 걱정은 없으실듯 하네요. (특히 택배로 주문하면 완충포장지에 박스를 싸서 오니까)


구성품입니다. 키보드 본체, 팜레스트, USB 케이블, 종이쪼가리 두장 (필요없는 것들ㅋㅋ)과 간단 설명서가 있네요.


키는 cylindrical 디자인이네요.


LED백라이팅이 들어오면 저 STORM 로고에도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우측 상단에 CMSTORM이라고 브랜드가 써있네요. 넘버락, 캡스락, 스크롤락 표시LED 모두 빨간색입니다.

제품의 마감 상태는 굉장히 좋은데요, 하우징 (키보드 본체)는 우레탄으로 도색(코팅)이 되있습니다. 이 코팅 과정에서 먼지가 들어가면 점 같은것이 생길 수 있는데요, 거슬리시면 판매처에 교환 요청해보세요. 저도 처음 받은 상품은 그런 점이 있어서 교환받았습니다. 그것을 제외한 나머지 마감이나 제품의 품질은 매우 좋습니다. 정말 강추하는 제품인데요, 곧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ㅎㅎ

-Lord J 드림.

※Lord J, cr2ator, 크라임순 모두 접니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